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평공원 포차에서 을왕리 느낌이? 레나네 감성포차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직장동료와 함께 부평공원에 위치한 감성포차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평공원에 이런 포차거리가 있는 줄 처음 알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부평공원 포차

을왕리 느낌의 레나네 감성포차

부평공원 포차

부평공원 앞에 위치한 포차거리입니다. 초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여러 포차가 있는데 저희는 예전 완도회포차로 유명했지만 간판을 변경한 레나네 감성포차를 선택했습니다.

레나네감성포차

왜 레나인지 모르겠지만 간판에 강아지 그림이 있는 걸 보니 강아지 이름인 거 같습니다. 부평공원 포차의 장점은 안주의 선택이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회, 고기등의 다양한 안주를 야외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

메뉴는 계절메뉴, 볶음류, 구이, 사이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이중 삼겹살과 해물라면을 주문했습니다.

포장마차 감성의 포차거리

기본안주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걸 보면 포장마차의 느낌을 줍니다. 오이, 당근, 메추리알, 고동은 포장마차 기본 단골 메뉴입니다.

야외에서 먹는 삼겹살

냉동삼겹살

일반삼겹살이 아닌 냉동삼겹살이 제공됩니다. 냉동삼겹살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야외에서 먹으면 맛있기 때문에 만족했습니다.

각종 채소와 함께 먹는 삼겹살

버너에 냉동삼겹살을 구워주고 각종 야채를 같이 구워주면 됩니다. 삼겹살을 시키면 각종 야채가 함께 제공됩니다.

잘익은 삼겹살

먹기 좋게 잘라주고 잘 익혀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2인분을 추가해서 먹었네요.

을왕리 캠핑장 느낌

포차에 본 야외

포차에서 보는 야외는 을왕리 캠핑장 느낌이 납니다. 시원한 바람과 나무들을 보면서 삼겹살과 소주를 먹으면 캠핑장 온 느낌이 나기 때문에 을왕리가 생각나더라구요.

해물라면 말고 바지락 칼국수 추천

해물라면

해물라면은 술이 어느 정도 들어갔을 때 먹으면 좋은데 삼겹살과 함께 먹으려니까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차라리 바지락칼국수를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등어구이 추천!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 살이 정말 촉촉하고 통통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은 고등어구이라서 추천드립니다.

감자전

감자전은 먹을만했지만 가격이 18,000원 정도에 가성비가 안 나왔던 메뉴 중의 하나입니다. 

야간의 부평공원 포차

야간의 포차

야외 포차에서 감성에 취해서 먹다 보니깐 어느덧 밤이 되었습니다. 밤에는 더 멋진 곳으로 변해버리더라고요. 부평에서 오래 살았지만 이런 곳이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 진작 알았다면 가끔씩 찾고 싶은 감성포차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