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을왕리 펜션 남편들끼리 아이들 데려가기 좋은 곳! 제이든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남편들끼리 을왕리 펜션에 아이들을 데려갔다 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남자들끼리 펜션을 가서 그런지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았으며, 그곳이 바로 제이든29였습니다.

을왕리 펜션

제이든29

위치 및 예약 방법

제이든29 입구

제이든29 펜션은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약 10분정도에 위치한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를 펜션을 알아보신다면 제이든29 펜션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설명드리겠습니다.

 

제이든29 예약방법

네이버 지도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셔서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일정 및 인원을 선택하면 원하시는 방과 금액이 나옵니다. 저희는 7인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해뜰채 독채를 예약을 했습니다. 추가인원은 1명당 만원씩 추가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해뜰채 독채 후기

해뜰채 입구

해뜰채는 독채로 사용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4월 주말에 이용했을 때 비용이 23만 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외관이나 내부는 조금 오래된 흔적이 있지만 아이들끼리 편하게 뛰어놀기도 하는 곳이라 괜찮습니다.

내부

주방에는 웬만한 식기구들이 비치되어 있으며, 컵, 소주잔, 수저, 접시, 집기류 등이 있습니다. 커피포트, 상, 가스레인지가 주방에 있습니다.

냉장고 및 전자렌지, 밥솥

전자렌지, 밥솥, 냉장고 등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일 수 있습니다. 냉장고도 대용량이어서 음식들을 많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물품

그 외로 세제, 수건, 헤어드라이기 등이 있습니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1개이고, 안에 비누, 샴, 바디클렌저, 치약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칫솔하고 세안제, 로션만 챙겨서 갔습니다. 

 

안방

안방의 티비와 노래방기계

안방은 굉장히 넓어서 아이들끼리 뛰어놀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노래방기계가 있어서 아이들이 크게 노래 불러도 독채라 괜찮지만 늦은 밤에는 삼가야 합니다. 노래방 기계도 실컷 이용하고 방이 넓어서 뛰어놀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즐겁게 놀았습니다. 참고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티비 옆에 셋톱박스에 적혀 있습니다.

노래방기계 이용 중

또한 노래방 기계를 이용하려면 보증금 20,000원을 내셔야 하고, 퇴실할 때 받을 수 있습니다.

바베큐 후기

바베큐 외관
바베큐 내부

바베큐는 인당 5,000원을 받고 있으며, 아이들은 이용을 안하면 포함안한다고 해서 남자 4명이서 2만원을 납부하고 바베큐를 즐겼습니다. 바베큐 불은 미리 말하면 바로 준비를 해주십니다.

세팅중인 바베큐존
목살

저희는 목살을 먼저 바베큐에 구웠습니다. 아무래도 고기를 처음 구울 때는 목살이 최고죠.

삼겹살
따로 가져온 불판

저희는 마늘, 양파, 소세지, 버섯 등을 추가해서 먹고 싶었지만 제공받은 불판으로는 너무 불편해서 따로 챙겨 온 버너에다가 삼겹살과 함께 구워서 먹었습니다. 아이들끼리 놀게 하고 남자들끼리 바베큐에 구운 고기에 술을 마시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힐링이 될 수 있었던 건 아이들끼리 잘 놀았기 때문입니다.

사실 펜션도 좋았지만 아이들끼리 잘 놀아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을왕리 해수욕장

을왕리 해수욕장

저녁을 먹고 아이들과 산책할 겸 근처에 있는 을왕리 해수욕장을 방문했습니다. 밤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밤바다를 보기 위해서 산책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불꽃놀이도 하니깐 보람찬 하루를 보낸 거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