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특별했던 석남동 술집 세븐데이즈 펍(Pub)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석남역 부근에 술집을 찾다가 특별했던 곳을 방문하게 되어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왜 특별했는지 자세하게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석남동 술집 세븐데이즈 펍


석남역 5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으면 도로변 2층에 영어로 7 DAY'S PUB이라고 쓰여있는 곳입니다. 주차할 곳은 없으니 도보로 찾아가야합니다.
 

석남동 술집 세븐데이즈 펍 분위기 및 메뉴

펍(PUB)이 뭐지?

최근 펍 술집이 많아져서 무슨 뜻이지 몰라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펍은 영국에서 발달한 술집으로 Pubic House의 약자입니다. 미국에서의 스탠드바와 같은 스타일이며 한국에서는 서양식 주점을 선술집, 퍼브, 바 등 혼용하여 부르고 있습니다. 즉 서양식 술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석남동 술집 세븐데이즈의 분위기는 칵테일바 같은 분위기에 화려한 조명이 클럽을 연상케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젊은 사람들만 오는 곳인지 알았는데 나이 든 사람도 있더라고요. 

메뉴는 칵테일바와 같은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파인애플샤벳과 감바스 알 아히요, 순살치킨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세븐데이즈 펍이 특별했던 이유

세븐데이즈 분위기도 그렇고 소주잔을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특별했습니다. 1차로 소주를 마시고 온 상태여서 소주잔을 잘못 고르면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작아 보이는 소주잔을 골랐습니다. 기본안주도 초콜릿과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감바스 알 아히요

감바스 알 아히요는 약간 매우니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면은 따로 주문을 해야 하니 주문할 때 말씀해 주세요.

면은 따로 제공이 되어서 면과 감바스 알 아히요 소스와 새우, 빵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파인애플 샤벳

파인애플샤벳은 그냥 보통맛이었던 거 같습니다. 파인애플을 그냥 얼려놓은 상태입니다.

순살치킨가라아게

순살치킨가라아게는 순살치킨, 감자튀김, 과일이 같이 제공됩니다. 따로 소스는 제공이 되지 않았고 짭짜른 한 맛의 순살치킨이었습니다.

석남동 술집 세븐데이즈 펍은 소주잔을 고를 수 있어서 특별했고, 안주는 평범했던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석남동 술집 세븐데이즈 펍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