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꽃모양의 삼겹살? 석남역 연꽃집(연수동 꽃삼겹집)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석남역 부근에 있는 연꽃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나가다 화려한 간판을 보면 고기가 맛있어 보이는 가게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석남엿 맛집 연꽃집 후기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석남역 맛집 연꽃집

연꽃집 소개

연수동 꽃삼겹집은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꽃삼겹집을 판매하는 맛집으로 석남역점은 체인점입니다. 삼겹살 부위를 동그란 모양으로 말아서 급 냉동하여 절단한 고기면 꽃 모양과 비슷하다고 해서 꽃삼겹이라고 불립니다. 

위치는 석남역 5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주변 도로변에 해야 합니다.

연꽃집 메뉴

석남역 맛집 연꽃집의 대표메뉴는 꽃삼겹으로 180g에 11,000원입니다.  그리고 통삼겹도 11, 900원 이여서 가성비가 좋은 가격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얇은 삼겹살(꽃삼겹)과 두꺼운 삼겹살(통삼겹)

정말 꽃삼겹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고기를 구우니 약간 차돌받이 느낌이 있지만 삼겹살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 꽃삼겹과 함께 통삼겹을 주문했습니다. 마치 얇은 삼겹살과 두꺼운 삼겹살을 취향대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기본제공

기본반찬 제공은 명이나물, 백김치, 파채, 야채, 고추장찌개가 제공됩니다. 솔직히 고추장찌개는 그저 그랬던 거 같습니다. 저는 고기와 명이나물에 싸서 먹는 것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 맛집 연꽃집

연꽃집의 고기는 파채와 명이나물과 함께 먹어야 맛있습니다. 고기를 많이 주문해서 먹어서 그런지 명이나물을 많이 추가했습니다. 

저희는 부족해서 갈비살을 추가했습니다. 갈비살을 통삼겹보다는 맛이 없었던 거 같습니다. 연꽃집에서 가장 맛있었던 고기는 통삼겹살이었습니다.

사이드 메뉴

석남역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볶음밥이었습니다. 고기를 먹은 뒤에 먹는 김치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가루와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서 흡입을 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는데 그저 그랬습니다. 차라리 물냉면이 더 나았습니다. 냉면으로 마무리를 하니깐 배가 터질 거 같더라고요.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던 석남역 맛집 연꽃집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