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겨울 방문 후기(꿀팁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에는 숙박시설뿐만 아니라 수영장, 찜찔&스파 시설이 있어서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얼마 전에 아이와 함께 겨울에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인천 파라다이시 시티 씨메르는 성인들을 위한 온수 풀장이었지만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족단위로 온수풀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는 2023년 2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정기 보수 공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파라다이스 씨메르 이용 정보

https://www.kkday.com/ko/product/121295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할인 이용권 (아쿠아스파 / 찜질스파)

유럽의 감성을 담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를 이용해보세요. 씨메르의 아쿠아스파존과 찜질스파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외 수영장과 한국 전통의

www.kkday.com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이용권은 2가지입니다. 아쿠아 스파권과 찜질스파권이 있는데 아쿠아 스파권은 찜질까지 같이용 가능한 입장권이어서 아쿠아스파권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위 사이트를 통해서 예매하면 할인도 가능하며, 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고 입장하시는 게 편하더라고요.

 

아쿠아스파권은 기본 찜질복 대여가 포함되어 있고, 6시간 이용기준입니다. 추가 이용 시 시간당 5,000원이 부과되니 입장시간을 잘 파악해서 추가요금을 계산해야 합니다. 저희는 아이가 물놀이를 좋아해서 6시간을 풀로 채워서 놀았습니다.

 

파라다이스 씨메르 이용 시 주의사항

2023년 1월 30일부터는 실내 마스크 착용이 권고로 전환되어서 씨메르 수영장을 이용할 시에는 마스크 착용이 의무가 아닙니다. 그리고 8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며 연령 확인 증명서가 필요하니 주민등록등본 및 의료보험증을 혹시 모르니 챙기셔야 합니다.

참고로 주차는 기본 7시간 무료 주차입니다.

운영시간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운영시간입니다. 입장 마감은 19:30분이며, 극 성수기 때는 20:30분에 마감을 합니다.

준비물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는 신장 140cm 미만은 구명조끼를 착용 후에 입장이 가능하니깐 구명조끼를 챙겨 오시면 좋습니다. 안에서도 구명조끼를 5,000~8,000원에 대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에 샤워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치약, 칫솔 정도만 챙기시면 될 거 같습니다. 

 

참고로 튜브, 기타 물놀이 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니 챙겨 오시면 안 됩니다. 씨메르 안에 튜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이용후기

워터프라자

워터프라자는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 해서 디자인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수영장이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서 럭셔리한 느낌을 줍니다. 수심은 약 1.3m여서 초등학생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높이입니다.

씨메르 워터프라자에 상징인 유니콘 튜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 타보고 싶어 하는 튜브여서 사람이 많을 때에는 타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탈 수 있었습니다.

아쿠아 클럽

아쿠아클럽은 LED 미디어와 트렌디한 음악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되는 공간입니다. 실제로 DJ가 음악을 틀어주어서 젊은 남녀가 클럽처럼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예전 생각이 나더라고요.

따뜻한 온수풀에 화려한 조명에 취해서 딸도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야외 인피니티풀

야외 인피니티 풀장은 한겨울에 가면 정말 얼어 죽을 정도입니다. 딸은 그래도 야외가 좋다면 신나게 놀더라구요. 

 

이밖에도 슬라이드가 있었는데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여서 포기했습니다. 

찜질&스파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스파는 엄청난 규모의 사우나 시설이었습니다. 커뮤니티룸, 편백나무룸, 아이스룸, 불가마, 자수정방, 릴렉스룸, 소금방, 웨이브드림, 참숯방, 카페 등이 있었는데 다 둘러보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 됐습니다.

특히 저는 릴렉스룸에서 안마를 하면서 티비를 보는 곳이 너무 힐링되고 좋았습니다.

찜질방에 왔으면 식혜와 구운 계란은 필수입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