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캐시워크로 스타벅스 커피 한잔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예전에 앱테크로 소개해드린 캐시워크를 통해서 스타벅스 커피 한잔을 먹은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돈 버는 만보기로 유명한 캐시워크는 아마 대부분이 앱테크로 사용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꾸준하게 하고 있는데 2개월에 한 번씩은 스타벅스 한잔은 먹는 거 같습니다. 

캐시워크

캐시워크란?

캐시워크는 2017년에 처음 출시 되었으며, 152만명을 확보한 국내 건강관리 앱입니다. 사실 많은 건강관리 앱들이 있지만 꾸준하게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캐시워크는 꾸준하게 이용하게 만들 수 있는 걸으면서 돈 버는 앱 전략으로 많은 사람들을 이용하게 만들었습니다.

 

캐시워크의 CEO는 나승균으로 울산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서울아산병원에서 전공하다가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가져올 의료의 파괴적 변화에 심취하여 캐시워크를 창업했다고 합니다.

 

캐시워크 앱 소개

 

캐시워크는 100걸음 당 1캐쉬가 쌓이는 구조로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총 100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 안에 있는 보물상장를 누르면 캐쉬가 적립이 되는 구조로 10번당 광고 하나를 봐야 합니다. 즉, 캐시워크는 광고수익을 통해서 앱테크가 가능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시워크로 하루에 얼마나 버나?

캐시워크에는 만보기 말고도 퀴즈, 뽑기, 광고 등 다양한 루트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로지 만보기만을 통해서 캐시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캐시워크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커피한잔은 6,300 캐시이며, 실제로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커피값은 4,500원입니다. 1 캐시에 1원이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약 28%할인된 가격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하루에 만보를 가정했을 때 스타벅스 한잔을 얼마 만에 먹을 수 있는지 계산해 보겠습니다.

100 캐시씩 63일을 해야 스타벅스 한잔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약 2달 정도 만보를 걸어서 4,500원의 스타벅스 한잔값을 벌 수 있습니다. 즉 하루에 만보를 걸었을 때 약 80원을 벌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로 스타벅스 커피 한잔 구매 후기

캐시워크 앱을 사용하면 캐시 옆에 내 쿠폰함이 보입니다. 내 쿠폰함을 누르고 상점 바로가기를 누릅니다.

커피는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엔제리너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 등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HC, 굽네치킨, 교촌치킨, 미스터피자, 버거킹, 맘스터치, 롯데리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편의점, G마켓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처가 있습니다.

 

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바로 구매해서 스타벅스 커피 한잔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당일 구매도 가능하고 유효기간도 30일이나 있어서 아주 만족한 캐시워크였습니다.

캐시워크 또 다른 기능

캐시워크는 만보기 기능 말고도 돈 버는 퀴즈, 행운캐시룰렛, 뽑기 등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서도 캐시를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로지 만보기만 하고 있습니다.

 

혹시 캐시워크를 가입하실 분은 추천인 코드 KR7CYKK 를 입력해 주세요.


이상으로 캐시워크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