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루원시티 2차로 가기 좋은 술집 / 25센치 꼬치앤오뎅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루원시티에서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인 25센치 꼬치앤오뎅바를 소개하드리려고 합니다. 루원시티 술집을 여러 군대 가봤지만 간단하고 가성비 좋은 안주가 있는 곳은 여기밖에 없었던 거 같습니다. 왜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인지 포스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5센티 꼬치앤오뎅바

25센치는 숯불 꼬치와 수제 오뎅바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로 2차로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곳이어서 이미 여러 지점에 체인점이 있습니다. 66여 가지의 꼬치 메뉴와 감성 있는 수제 오뎅바 전문점입니다.

2차로 가기 좋은 술집 25센치 꼬치앤오뎅바

요즘 감성술집에는 이런 문구가 하나씩 있는 거 같습니다. 이곳에는 "넌, 꼬치 먹을 때 제일 예뻐"라는 문구가 있는데 저는 남자라 별로 와닿지는 않았네요.

메뉴

25센치 꼬치앤오뎅바 메뉴는 태블릿 PC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메뉴판이 제공되었는데 이번에 투자를 한 거 같네요. 고객입장에서도 태블릿 PC로 주문하는 게 편하더라고요. 

메뉴는 꼬치류, 사이드, 주류, 사케, 음료를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안주가 맛있는 집

기본안주가구운 식빵과 크림, 닭다리스낵이 제공되는데 다 제가 좋아하는 기본안주입니다. 기본안주만 있어도 술을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25센치  "오뎅"

주방 쪽에는 오뎅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오뎅과 오뎅국물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오뎅국물에 간장 3스푼과 청양고추 한 스푼, 유부등을 추가해 주면 진한 오뎅국물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안주와 오뎅만 있어도 술안주로 적당하네요. 하지만 꼬치도 주문을 했습니다.

25센티 "꼬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은행구이와 베이컨삼겹말이를 주문했습니다. 튀김꼬치는 집게게살을 주문을 해서 모든 안주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1차로 배부르게 먹고 2차로 먹기 좋은 루원시티 술집 25센치입니다. 사실 여러 번 방문을 했었는데 이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이밖에도 맛있는 꼬치는 닭다리살떡구이, 염통구이, 비엔나삼겹말이, 새송이삼겹파구이, 팽이버섯삼겹말이 등이 있습니다. 튀김꼬치는 고기완자, 모짜렐라치즈 등이 있으며, 파인애플 샤베트도 맛있습니다.


이상으로 루원시티 루원시티 2차로 가기 좋은 술집  25센치 꼬치앤오뎅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