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부평 [구월동 까치네] 줄서서 먹는 맛집 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인천 부평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구월동 까치네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워낙 핫플레이스라 그런지 줄 서서 먹을 정도였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지 찐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월동 까치네

구월동까치네 부평점

부평 구월동 까치네는 원래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유명한 계란말이김밥과 떡볶이 맛집에서부터 시작해서 부평까지 체인점을 낸 맛집입니다. 부평점도 유명하지만 구월동에서는 더욱 핫한 플레이스입니다. 아무래도 계란말이김밥과 떡볶이의 맛과 비주얼 덕분이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구월동 까치네 정보 및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는 포장마차 스타일의 컨셉으로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이 정말 많은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만석이였으며, 대기까지 있어서 약 한 시간 정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특히 젊은 20대 친구들이 정말 많아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헌팅포차는 아닙니다.

계란말이 김밥과 옛날 떡볶이는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주문

부평 구월동 까치네 계란말이 김밥과 옛날 떡볶이는 따로 키오스크에서 셀프 주문을 해야합니다.

 

주문시간은 오후 7시~새벽2시까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메인메뉴들은 직원에게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구월동 까치네 메뉴

메뉴판

메뉴판은 심플하게 포장마차 메뉴, 사이드메뉴, 밥세트, 해장세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격을 보시면 정말 부평 메인에 있는 술집치고는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가격입니다. 2만 원이 넘는 메뉴가 없으니 부담 없이 즐겨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배가 부른상태에서 와서 자반고등어 하나 시켰습니다.

구월동 까치네 계란말이김밥, 떡볶이

계란말이김밥과 떡볶이
계란말이김밥

계란말이김밥은 떡볶이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가끔씩 오뎅과 떡이 섞여서 나오니 정이 느껴지죠. 딱 봤을떄는 그냥 계란말이 같지만 안에 김밥이 숨어져 있습니다.

계란말이김밥

김밥은 보통 우엉, 당근, 시금치, 계란이 있습니다. 계란이 겉과 속에 다 있습니다. 사실 떡볶이 소스와 함께 먹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거 같네요. 소스 없이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참고로 꼬다리는 계란말이입니다.

떡볶이

떡볶이는 밀떡이라서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옛날에 즐겨먹던 떡볶이 맛이어서 그런지 더욱 입맛에 맞더라구요. 저희는 배부른 상태에서 왔는데도 불구하고 계란말이김밥과 떡볶이를 한번 더 시켰습니다. 그만큼 맛있었습니다. 

자반고등어

자반고등어
자반고등어2

자반고등어도 살이 많고 짭짜롬한게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 자반고등어는 정말 맛있는 거 같네요.


총평

사실 흔히 먹을 수 있는 떡볶이와 계란말이김밥은 특별하게 맛이 나는 건 아니었습니다. 다만 가격과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거 같습니다. 가성비와 분위기를 생각한다면 부평 구월동 까치네가 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