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석남동 술집 타키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석남동 술집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타키를 방문했습니다. 타키는 일본식 이자카야 식당으로서 하이볼과 오키나와 생맥주, 사케류를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흔히 말하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많은가 궁금해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타키

위치 및 정보

타키 간판

타키는 서인천월드메르디앙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은 타키 건물 뒤에 공간이 있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월드메르디앙 앞쪽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공영주차장은 유료입니다. 저희는 다행히 건물 뒤쪽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타키 외부

타키는 국내 최고 품질의 오리지널 하이볼을 인증 받은 곳인 하이볼명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웨이팅 일지가 있고, 바로 주문할 수 있게 메뉴가 거치되어 있습니다.

저녁 6시에 도착해도 만석인 핫플레이스 타키

타키 실내

저희가 도착했을때 시간이 저녁 6시쯤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주변에 시장이 있고 아파트 주변이라 유동인구가 없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사람이 많은 곳이면 정말 맛집인 거 같습니다.

타키 메뉴

타키 메뉴

메뉴는 직접 손으로 만든것이 적성이 느껴집니다. 크게 철판요리, 바베, 사시미, 일품, 간단 요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는 하이볼과, 주류, 위스키, 샴페인, 사케가 있습니다.

가장 잘나가는 BSET는 와규 블랙타이거, 우삼겹 스키야끼, 야키소바

와규 블랙타이거

와규블랙타이거

와규 블랙타이거는 까져있는 새우와 스테이크의 조합으로 나오는 철판요리입니다. 일반 와규 스테이크와 블랙타이거가 있지만 두가지 맛을 함께 볼 수 있는 와규 블랙타이거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입니다.

와규 블랙타이거 근접샷

와규는 일본의 육용소종으로 근내지방도가 높아서 고기가 연하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고급 고기 중에 하나입니다. 소고기랑 슷한대 좀더 연한 맛이 느껴집니다. 와규와 야채와 곁들여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야끼소바 바베큐

야키소바 바베큐

야키소바 바베큐에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 가장 많이 먹는 토핑이 바베큐입니다. 삼겹살과 함께 야끼소바를 먹으면 고기의 쫄깃함과 면의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비벼진 야끼소바

잘 비벼준 다음에 면과 함께 먹으면 일본에서 먹는 야끼소바 맛이 납니다. 타키는 젊은 청년들이 직접 서빙하고 주방을 보고 있는데도 일본 현지에서 먹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와규 블랙타이거(37,000원)와 야끼소바(14,000+7,000원)

타키 베스트 메뉴

저희는 타키에서 제일 추천하는 메뉴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합해서 58,000원의 가격입니다. 일본 분위기의 일본음식을 석남동 시장 근처에서 맛보기는 쉽지는 않지만 먹을만했습니다. 하지만 여기다가 하이볼까지 더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이 되어서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이볼

샹그리아 하이볼

미니하이볼과 메가 하이볼이 있는데 미니하이볼은 간의 기별도 안 갈 거 같아서 메가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위 사진은 달달한 맛의 샹그리아 하이볼입니다. 안에 레몬이 있어서 약간 달달한 맛을 주는 하이볼입니다.

짐빔 하이볼

두 번째는 짐빔 하이볼이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하이볼입니다. 소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도 소주가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역시 사람은 먹던걸 먹어야 하는 거 같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