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산동 술집 금별맥주 / 2차로 가기 좋은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삼산동에 위치한 술집 금별맥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2차로 입장했는데 다양한 안주와 시원한 맥주가 일품이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2차로 가지 좋은 곳 삼산동 술집 금별맥주

금별맥주란?

금별맥주의 브랜드 스토리는 동네 맥주집은 편하고 값싸면 그만이라는 편견을 깨기 위해서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화려하고 맛도 있고, 착한 가격으로 초대한다는 금별맥주입니다.

 

특히 처음 시작은 '겨울에도 잘 되는 맥주집'으로 유명했으며, 4년간 수제 전문펍을 운영하며 다양한 노하우를 구축했고 이를 기점으로 금별맥주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삼산동 술집 금별맥주는 화려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깔끔한 느낌의 술집입니다. 뉴트로 모던 스타일로 무장한 금별맥주는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매개체와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문화, 모든 세대를 따스한 감정으로 아우르는 매력적인 메가 트렌드를 따르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도 마찬가지로 모던보이와 신여성이 즐겨찾던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금별맥주 안주

금별맥주의 안주는 경양식 안주, 국물 안주, 일품 한식, 마른안주, 튀긴 안주, 피자, 디저트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2차로 왔기 때문에 토마토 해장 파스탕와 반통 파인애플, 그리고 갈릭마요 버터새우를 주문했습니다.

금별맥주의 기본안주는 너무 서운하게 제공됩니다. 없는거나 다름없다고 생각하고 기본안주를 드셔야 할 거 같습니다.

토마토 해장 파스탕

토마토 해장 파스타는 매콤한 토마토 해물 국물 파스타입니다. 조개류와 베이컨, 파스타가 곁들여져서 술을 먹으면서 해장이 가능한 메뉴인거 같아서 주문을 했지만 너무 매워서 많이 먹질 못했습니다. 태국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상당히 매웁니다.

매운맛이 강하지만 베이컨과 토마토와 잘 곁들여져서 맛이 있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반통 파인애플은 실제로 반통 파인애플과 아이스크림, 큐브치즈로 플레이팅을 해서 제공됩니다. 파인애플과 아이스크림을 곁들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디저트로 괜찮았었던 메뉴인 거 같습니다.

갈릭마요 버터새우

갈릭마요 버터새우는 각종 버섯 야채와 새우, 갈릭버터마요소스의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사실 저희는 토마토 해장 파스탕이 너무 매워서 시켰는데 이것도 조금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그래도 빵과 함께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제일 맛있었던 건 반통 파인애플의 아이스크림이었던 거 같네요. 젊은 감성의 음식과 인테리어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술집입니다.


 

이상으로 2차로 가기 좋은 삼산동 술집 금별맥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