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의정부 썰매탈 수 있는 카페 달리온(Dally on) /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의정부에 썰매를 타면서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있다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와이프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들을 많이 알고 있어서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잘되어 있어서 이게 카페가 맞나 싶었습니다. 캠핑 느낌도 나고 썰매장 느낌도 나고 해서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의정부 카페 달리온(Dally on)

달이온은 의정부에 위치한 카페로서 2020년에 탄생할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건물도 시설도 깔끔한 편이고, 인테리어도 멋지더라구요! 특히 겨울에 오니깐 겨울왕국처럼 얼음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달리온에 들어가기 전에 밖에 볼 수 있는 관경인데 정말 얼음이 환상적으로 얼어있더라고요.

의정부 카페 달리온 정보

달리온은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주차는 걱정 안 해도 되는데 주말에 찾아갔을 때는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주차공간이 좀 부족했습니다.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의정부 카페 달리온의 베이커리 판매 1위는 마늘이 듬뿍 들어간 촉촉한 마늘빵입니다. 생각해보면 베이커리 빵집에서 제일 잘 판매가 되는 빵들을 보면 마늘빵이 많은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인은 마늘을 좋아해서 그런가 봅니다.

여러 가지 베이커리가 있었는데 저희는 마늘빵과 먹물소시지빵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안 있다가 마늘빵은 매진되었고, 먹물소세지빵도 얼마 안 남았더라고요. 

가격도 착한 의정부 카페 달리온

이렇게 경치도 좋고 이쁘게 꾸며 놓은 카페는 보통 커피 가격이 비싼데 의정부 카페 달리온은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일반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니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넓은 야외와 놀거리를 제공하는 카페

야외에 많은 자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겨울에 와도 좋은데 날씨가 좋을 때 오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얼음이 너무 이쁘게 얼어서 아이들이 좋아했고, 썰매도 탈 수 있어서 더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끌어주는 건 아빠 몫이니 체력은 준비를 해놔야 합니다. 

이렇게 이쁘게 포토존으로 사진을 찍을 수 도 있습니다. 바닥이 얼음이라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드름도 가지고 놀기 좋게 얼어서 몇 개 고드름을 따서 아이들에게 주니 좋아했습니다.

카페에서 열심히 놀고 집으로 가던 중에 포토존을 발견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딸이 뻗어 있네요. 그만큼 맛있는 베이커리와 카페와 놀거리가 공존하는 의정부 카페 달리온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의정부 카페 달리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