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홀 기억나는 맛집 우베코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필리핀 보홀을 5박 동안 여행을 하면서 기억나는 맛집 중에 하나인 우베코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딸도 입맛이 까다롭지만 우베코 음식은 맛있다고 나중에 또 오자고 할 정도였습니다.

보홀 맛집 우베코

우베코

보홀 우베코는 2019년 개업을 시작했으며, 코코넛과 망고 같은 고전적인 필리핀 요리를 판매하는 음식점입니다. 특히 '코코 망고 카레'와 '코코넛 쉬림프'와 같은 창작요리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필리핀 열대 퓨전 음식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약 및 메뉴

예약은 인스타그램 DM

 

https://www.instagram.com/ubeco_bohol/

우베코 인스타그램

우베코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8시20분까징비니다.

 

보통 워크인으로 가게 되면 웨이팅이 많아서 기다려야 하니 꼭 예약을 하시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통 1~2일 전에 디엠을 통해서 인원수와 시간을 예약하시면 되고, 우베코는 보홀에서 유명한 맛집이기에 예약시간보다 늦게 가게 되면 취소가 됩니다.

 

메뉴

영어 메뉴

우베코는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식당이어서 한국어 메뉴판이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QR코드를 통해서 보면 한국어 설명이 나온 메뉴가 따로 나옵니다.

한국어 메뉴

한국어 메뉴에 친절하게 메뉴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보홀 맛집 우베코 베스트 메뉴

코코 망고 커리
코코넛 쉬림프

단연 이 2 메뉴는 우베코에서 자랑하는 메뉴입니다. 그래서 베스트 메뉴로 많은 여행객들이 드시는 음식입니다.

코코망고 커리

우베코의 코코망고 커리는 조금 특별한 맛이었습니다. 카레의 깊은 맛보다는 코코넛향의 부드러운이 감미롭게 더해져서 맛의 깊은 맛이 나서 소스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특히 딸이 카레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코코망고 커리는 정말 맛있게 남기지 않고 먹었습니다. 거기다가 치킨까지 있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코코넛 쉬림프

코코넛 쉬림프는 보홀 말고도 여러 나라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먹어봤지만, 저는 보홀 우베코의 코코넛 쉬림프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바삭함과 쉬림프의 부드러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입에서 처음 바삭함이 느껴지고 쉬림프가 샤르르 녹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있는 코코넛 쉬림프
토마토 올리브 파스타

추가로 토마토 올리브 파스타도 주문을 했는데 이건 그냥 소소했던 맛이었습니다. 

디저트는 망고주스와 코코넛 커피

코코넛 커피와 망고쥬스

망고주스는 정말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은 좋은 맛이었고, 코코넛 커피 또한 라떼느낌의 달콤한 커피였습니다. 저는 필리핀의 대표 맥주 산미구엘을 먹었습니다.


정말 남기지 않고 먹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던 보홀 맛집 우베코 후기였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