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익돈까스 미추홀점 세트A 추천 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저는 돈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홍익돈까스를 가끔씩 찾아가곤 합니다. 처음에 홍익돈까스를 처음 접했을 때는 완전 신세계였습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어서 단골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홍익돈까스 미추홀점을 방문하면서 먹게 된 세트A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익돈까스

홍인돈까스는 한국 고유 정서인 "홍익"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홍익돈까스는 2010년에 시작해서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홍익돈까스 미추홀점은 육대장 근처에 위치해 있고, 주차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하기 편합니다. 홍익돈까스는 단독건물로 사용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홍익돈까스 미추홀점도 단독건물로 사용돼서 그런지 주차공간도 넓고 매장 내부도 넓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사람이 꽉 차있더라고요.

홍익돈까스 미추홀점 내부

홍익돈까스 내부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꾸며졌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컨셉과 따뜻한 조명의 조합으로 트렌디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느낌입니다. 아마 이런 인테리어는 아웃백과 약간 비슷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홍익돈까스 메뉴

홍익돈까스 메뉴는 이밖에도 파스타와 볶음우동 등이 있지만 대표 메뉴는 돈까스입니다. 저는 기본메뉴인 홍익돈까스를 좋아하지만 최근에 나이가 들고, 소화력이 부족해져서 그런지 다 먹으면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홍익돈까스의 양은 정말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돈까스와 볶음우동이 같이 나오는 "세트A"를 주문했습니다.

 

홍익돈까스 세트A

홍익돈까스 세트A는 돈까스와 쫄깃한 볶음우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볶음우동은 센 불에 화르륵 볶아서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는 야채볶음 우동입니다. 그래서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홍익돈까스의 크기는 아마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홍익돈까스는 소스가 부족하면 더 달라고 요청하면 더주기때문에 부족하신 분은 소스를 더 요청하시면 됩니다. 돈까스 크기도 먹기 좋은 크기와 식감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합니다.

볶음우동도 약간 기름기가 있어서 느끼할 수 있지만 센 불에 볶아서 야채와 곁들였기 때문에 느끼하지는 않습니다. 탱글탱글한 우동면발과 식감 좋은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홍익돈까스 셀프바

홍익돈까스에는 셀프바가 있는데 이곳은 양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하는 경우가 많아서 셀프바를 이용해서 포장해서 갈 수 있도록 마련해놓은 곳입니다. 저는 남긴적이 없어서 이용한적이 없네요.


이상으로 홍익돈까스 세트A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