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명 밤일마을 제주흑돈 양념갈비 맛집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광명에 위치한 밤일마을 제주흑돈에 방문하게 되어서 솔직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명 밤일마을 제주흑돈은 확장을 하면서 위치를 변경했으므로 처음가시는 분은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처음에 기존에 위치한 밤일음식 문화거리로 찾아가서 당황을 했습니다.

광명 밤일마을 제주흑돈

광명 KTX 본점 밤일마을 제주흑돈은 광명 KTX 4출구에 위치에 있습니다. 원래 돈까스클럽이 있던 자리에서 밤일마을 제주흑돈으로 리뉴얼하면서 새롭게 개편된 곳이어서 헷갈리는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밤일마을 제주흑돈 광명 KTX점

밤일마을 제주흑돈은 제주항공 직송의 제주 생오겹, 제주 생갈치조림 등의 전문점입니다. 제주도를 갔다 오고 경험해 보신 분이면 제주도산 삼겹살이 얼마나 맛있는 줄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제주도 놀러 가서 3일 내내 삼겹살 먹으면서도 질리지 않을 정도였는데 제주 삼겹살을 광명 KTX역 부근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기대에 부풀었습니다.

밤일마을 제주흑돈 내부

광명 밤일마을 제주흑돈집은 일단 주차장은 넓어서 차를 이용해서 방문하기 편하고,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입니다. 실내도 넓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해서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실내 중심에는 셀프바가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셀프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채소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보기만 해도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밤일마을 제주흑돈 삼겹살

기본반찬 세팅으로는 각종 반찬과 더덕과 돼지자감자가 나옵니다. 몸에 좋은 음식이기에 바로 섭취했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제주 삼겹살을 주문했는데 1인분(180g)에 20,000원이라 꽤 비싸더라구여. 

저희는 4명이서 와서 제주흑돈 삼겹살을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의 두께가 커서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근데 왠지 질길 거 같은 느낌입니다.

참고로 광명KTX 밤일마을 제주흑돈집은 삼겹살을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리고 직접 담근 쌈장이 있어서 많이 퍼왔습니다.

제주흑돈 삼겹살의 크기가 커서 4조각만 올려도 불판이 꽉 찼습니다. 

어느 정도 익힌 다음 직원분들께서 먹기 좋게 잘라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삼겹살집에서 봤던 멸지액젖도 있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제주흑돈 삼겹살입니다. 살이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죠?

쌈장과 채소와 함께 곁들여서 한입 먹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제주도 삼겹살 맛은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몬가 퍽퍽하고 질긴 느낌? 그렇다고 별로인 게 아니고 기대를 너무해서 그런지 기대감보다는 못밑 치는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배가 고파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

밤일마을 제주흑돈 양념갈비 최고

지인이  광명KTX 밤일마을 제주흑돈집의 진짜 맛은 앙념갈비라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양념갈비 비주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와 양념갈비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도 나고 달콤한 맛도 나고 짭짜름한 게 일품이었습니다. 그래서 밤일마을 제주흑돈집의 대표메뉴는 양념갈비가 아닐까 생각을 했습니다. 아! 참고로 양념갈비에 냉면이 빠질 수가 없죠??

마지막 화룡정점으로 비빔냉면을 주문해서 양념갈비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으로 광명 밤일마을 제주흑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