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굴포천역 술집 감성주점 제2행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얼마 전에 직장동료와 함께 굴포천역 술집인 제2행성을 다녀와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름만 들었을 때는 뭐지? 하실 수 있는데 분위기가 좋은 감성주점이어서 젊은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굴포천역 술집 감성주점 제2행성

제2행성은 굴포천역에도 있지만 부평 테마의 거리에도 있는 감성주점입니다. 이곳의 안주는 모두 수제요리여서 조금 기다릴 수 있습니다.

굴포천역 5번 출구 쪽에 위치한 제2행성은 굴포천 먹거리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안주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구요. 직장동료가 추천해줘서 가게 되었는데 맛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제2행성 분위기

매장 이름에 맞게 행성을 표현하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조명이 젊은 감성으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도 좋아서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에 적합한 곳이였습니다.

벽에는 숲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실제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같이 나이 많은 사람이 껴서 물을 흐린 거 같아 신경이 쓰였지만 눈치 안 보고 즐겁게 술을 먹었네요.

 

굴포천역 술집 제2행성 메뉴 

감성주점 제2행성의 대표 메뉴는 소행성볼이라고 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또 행성 그릭볼도 함께 주문을 했는데 메뉴 이름이 너무 특이해서 아직도 기억이 남네요. 그리고 황태 백짬뽕탕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굴포천역 술집 제2행성 후기

먼저 기본 안주로 알새우칩과 쥐포튀김을 제공해줍니다. 

 

제2행성 대표 메뉴인 소행성볼은 미트볼과 우유튀김에 토마트 소스를 곁들여서 먹는 메뉴였습니다. 사실 술을 많이 먹고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황태 백짬뽕탕, 행성 그릭볼

황태 백짬뽕탕은 얼큰하고 시원한 게 해장 안주로도 좋았습니다. 해장하면서 술을 먹는 기분??

또 행성그릭볼은 생각보다 컵이 잡아서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굴포천역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으신다면 제2행성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굴포천역 술집 제2행성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