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 장난감이야기에서 그래비트렉스 구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딸의 생일을 맞이해서 선물을 해주고 싶어서 무작정 청라 장난감 가게로 달려갔습니다.

청라에 대형 장난감 가게인 장난감 이야기는 아이들에게는 천국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장난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장난감 할인마트입니다.

거기서 초등학생인 딸에게 맞는 선물을 고르다가 그래비트렉스를 구입하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청라 장난감이야기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보석로12번안길 1 
전화번호: 032-564-9004
영업시간: 10:00~21:00

청라 파크자이 더 테라스 2단지 뒤쪽에 위치한 청라 장난감이야기 장난감 대형 할인마트입니다. 

딸이 장난감이야기로 입장하는 모습

대형 할인 마트답게 웅장한 입구와 넓은 내부에 많은 장난감을 비치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린이날이나 생일선물, 혹은 아이에게 특별한 날 간혹 오게 되는데 지금은 어느덧 초등학생이 되어서 이런 선물은 많이 안 사주게 되었습니다.

 

사실 인라인 스케이트를 사주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아쉽게도 인라인스케이트는 없다고 합니다.

 

*장난감이야기는 인터넷과 비교하였을 때는 그렇게 많이 저렴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검색을 해보시고 여러 가지 비교를 해보고  결정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선물을 받고 좋아서 바로 뜯어보는 딸

 

그래비트랙스

그래비트랙스는 '마블 런'장르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해 나만의 트랙을 만들고 살아 숨 쉬는 생생한 과학을 경험할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그래비트랙스를 선물로 결정한 이유

사실 딸의 생일선물로 그래비트랙스를 결정한 이유는 내가 재미있을 거 같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딸과 함께 놀아줘야 되는데 내가 재미가 없으면 오랫동안 집중해서 놀아줄 수가 없어서 일단 딸의 연령에 맞고 도움이 될만한 장난감인지 판단을 하게 되었고, 그다음으로 제가 좋아해서 오랫동안 같이 놀아줄 수 있는지 판단해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요약하자면 1. 딸에게 맞는 장난감이어야 한다. 2. 내가 좋아해서 오랫동안 같이 함께할수 있는 장난감이여야 한다. 

즉, 두 가지를 충족했던 것이 그래비트랙스였습니다.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사용후기

그래비트랙스는 코어 스타터가 있으며, 코어 확장이 있습니다. 먼저 그래트랩스 입문자는 코어 스타터를 구매하시고, 재미를 붙힌다음에 코어 확장형으로 추가를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세트로 구매하시면 되는데 세트 종류는 스탠다드 세트와 어드벤스 세트가 있습니다.

 

그래비트랙스 코어 종류 
세트류: 코어 스탠다드 세트, 코어 어드밴스 세트, 코어 올인원 세트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XXL, 라이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확장형: 집라인, 트램필린, 점퍼, 캐터필트, 스쿠프, 트랜스퍼, 리프트, 플립, 루핑, 트랙스, 헤머, 브릿지, 볼케이노, 터널, 마그네틱 캐넌, 빌딩, 팁튜브 등

딸의 선물로 구매한 것은 입문용인 스타터 라이트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래비트랙스 설명서

먼저 박스를 개봉 후 설명서를 거의 20분 이상은 보면서 이해를 했던 거 같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유튜브나, 블로그를 참조하셔서 만들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설명서에 그림으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는데도 이해를 못 했지만 계속 보고 만들면서 하니깐 금방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렇게 딸과 함께 그래비트랙스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딸이 언박싱을 하고 싶다며 개봉하는 모습

이후에 열심히 그래비트랙스를 설명서에 따라서 만들었습니다. 

"A" 도안을 토대로 맨 밑에 박스 재질의 베이스를 깔고 설명서에 따라서 조각들을 설치하여 만든 모습입니다.

3개의 구슬이 스타터에서 시작해서 길을 따라 굴러간 뒤 결국에는 한 곳에서 만나는 루트였습니다.

딸과 처음 해봐서 그런지 너무 신기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던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청라 장난감이야기에서 그래비트랙스를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