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 돈까스 맛집 / 우치노카츠(돈카츠)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딸이 유치원 다닐 적 자주 방문했던 돈카츠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보다 딸이 돈카츠를 더 좋아해서 점심 겸 생일 겸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우치노카츠(돈카츠)

우지노카츠 매장 전경

우치노카츠는 질 좋은 국내산 돈육만을 선별해서 저온 숙성 후 가장 맛있는 온도와 조리시간을 지켜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메뉴는 주문과 함께 조리가 진행되어서 15분에서 20분의 조리시간이 필요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치노카츠 위치 및 정보

 

우치노가츠는 청라 LH4단지 휴먼시아 아파트 앞에 위치한 상가에 있습니다. 딸이 드림 유치원을 나와서 수업이 끝나고 가끔 먹으러 갔던 곳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분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연중무휴
전화번호: 010-5681-8295

 

우치노카츠(돈카츠) 메뉴

메뉴는 로스카츠, 히레카츠, 치즈 카츠, 특로스카츠, 모듬카츠, 에비산도, 미니우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딸이 많이 먹지 않으나 제가 많이 먹기 때문에 모든 카츠 하나와 미니우동을 주문하였습니다.

 

요즘은 다들 아시겠지만 고기가 분홍빛을 띠는 건 당연한 것이라 안심하고 먹어도 되며, 소금과 와사비만 찍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참고로 돈카츠와 같이 찍어먹는 소스가 무려 이렇게 많이 나오니 취향에 맞게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치즈가스 한조각 짤랐다가 언능 사진을 찍음

모든 카츠를 시켰는데 실수로 치즈 카츠가 나왔습니다. 나중에 다시 안심 카츠와 등심 카츠를 주셔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치즈 카츠는 튀김옷과 돼지고기 안에 치즈가 녹아들어 가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금과 우치노카츠만의 돈카츠 특제 소스를 찍어 먹으면 일품입니다.

 

맛있게 우동을 먹는 딸

딸이 많이 먹질 않아서 제가 남은 우동과 돈카츠를 다 먹어버렸습니다. 

 

우치노카츠의 아쉬운 점

솔직히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처음에 먹었던 맛과는 달랐던 거 같습니다. 

먼저 우동면이 탱글탱글했던 예전과는 달랐으며, 돈카츠에는 기름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아 기름 맛이 강한면도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