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공항 제2터미널 비행기 타기전 먹을만한 곳 푸드스탑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인천공항에서 먹을만한 식당을 찾다가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푸드스탑 식당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 식당

푸드스탑 소개

푸드스탑 모습

인천공항 제2터미널 4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인천공항 내부에 있어서 식당은 청결하고 깔끔해 보입니다. 비행기 타기 전에 한 끼식사를 하기 위해 좋은 식당입니다.

푸드스탑 메뉴

푸드스탑 메뉴

푸드스탑 메뉴는 크게 면류, 밥류,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면류: 소고기 쌀국수 매운맛과 순한맛, 새우튀김 우동
밥류: 소고기 미역국, 해산물 순두부, 부타 김치나베, 해물오무라이스, 돈까스김치나베, 철판닭갈비, 활 전복죽, 알탕정식, 꼬막 비빔밥
세트: 돈까스와 우동, 돈까스, 새우튀김우동과 알밥 및 유부초밥, 활 전복죽과 미역구

푸드스탑 내부

푸드스탑 내부

내부는 굉장히 넓고 깔끔했으며, 로봇이 서빙을 하고 있었습니다. 테이블도 다양하게 있으며, 식기류와 물은 셀프입니다. 

부타 김치 나베와 활 전복죽

 

부차 김치 나베

부타 김치나베
부타 김치나베2

저는 한국을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김치찌개를 먹고 싶어서 부타 김치나베를 주문했습니다. 김치와 고기가 부침하게 있고 맛도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엄청난 맛집은 아니어도 비행기 타기 전 배를 채우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김치가 듬뿍담긴 김치나베

김치와 고기 양이 듬뿍 담겨서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활 전복죽

활 전복죽

여행을 가기 전에 독감이 걸려서 딸과 와이프는 활 전복죽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김치 나베와 반찬은 똑같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활전복죽

활 전복죽은 약간 텁텁한 맛이 있지만 괜찮았습니다. 아이가 좋아할 맛은 아니어서 딸이 많이 먹지는 않았네요. 

 

총평

비행기를 타기 전에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깔끔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