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종도 서해수산 본점에서 대하구이 먹은 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대하철이 지났지만 대하철만 되면 가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종도에 위치한 서해수산 본점은 영종도에서 대하구이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주말을 이용해서 가족끼리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종도 서해수산 본점

서해수산본점 간판

 

인천 영정도 서해수산은 내비게이션에 '인천 서해수산'을 검색하면 나옵니다.

서해수산 새우

서해수산은 친환경 바이오플락 새우양식 기술을 도입해서 항생제 걱정 없이 싱싱한 새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바이오플락이란 항생제를 전혀 쓰지 않고, 바닷물 속의 무수한 미생물 중 새우 양식에 필요한 유익한 미생물을 대량 번식 시키는 친환경 양식법이라고 합니다.

서해수산 웨이팅 및 정보

가을 대하철 시즌에 주말에 방문을 하게 되면 웨이팅이 있습니다. 저희가 점심시간 때 방문했을 때 그렇게 많은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한 20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자리가 나서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연예인 사인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사인 흔적들이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게 유진, 임시완, 홍경민 등이 왔다 갔었네요.

서해수산 인테리어 및 호수 뷰

서해수산 야외테이블

서해수산 야외테이블은 호수뷰가 보이는 곳에 있어서 경치 좋은 뷰를 보면서 대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하철이 되면 한 번씩 방문하는 곳이라 아마 인천분이라면 다 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호수뷰
호수에서 바라본 서해수산

호수에서 바라본 서해수산은 하얀 척만에 파란색 테이블이 꽉 찬 있는 모습입니다. 아마 엄청나게 많은 새우들이 길러지고 요리로 나오는 거 같습니다. 정말 가을이나 날씨 좋을 때 오면 좋은 곳입니다.

서해수산 메뉴

서해수산 메뉴

서해수산 메뉴는 단순하게 새우음식만 있습니다. 왕새우구이와 포장, 간장새우, 왕새우튀김, 해물라면이 있습니다.

포장해서 가면 13,000원이 더 저렴하네요.

서해수산 맛있게 먹는 법

서해수산 왕새우 맛있게 먹는 법
1. 모든 새우가 빨갛게 변하면 불을 끄고 먹는다.

2. 너무 많이 열을 가하면 육질이 질겨지니 빨리 먹는다.
3. 머리는 잘라서 버터구이로 먹는다

 

서해수산 대하구이 후기

기본 반찬 및 셀프바

기본 반찬

기본반찬은 양파절임과 김치 등이 있습니다.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해서 드시면 됩니다.

셀프바

셀프바에는 물, 접시, 소스 등등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왕새우구이

다익은 왕새우구이
왕새우구이 2

왕새우 구이는 테이블에서 직접 판에 넣어서 구워줍니다. 살아 있는 새우를 보고 먹게 되니깐 더 싱싱한 걸 알 수 있습니다. 살이 엄청 오동통해서 맛있습니다.

왕새우튀김과 머리 버터구인

먹는데 정신 팔려서 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 왕새우튀김과 머리 버터구이까지 추가해서 먹었는데도 양이 좀 부족했습니다. 새우만 먹으면 부족할 수 있으니 라면도 주문했습니다. 

 

왕새우 튀김은 맛있긴 했는데 튀김이 눅눅해서 그저 그랬습니다. 바삭한 새우튀김은 아니지만 워낙 새우가 살이 많아서 먹을만했습니다.

라면까지

해물라면

해물라면이 8,000원인데 이 정도 퀄리티면 정말 괜찮습니다. 전복에 새우에 홍합까지 나오니 가성비가 좋습니다.

꼬들꼬듫라면

새우만 먹으면 질릴 수가 있어서 라면까지 함께 먹어야 합니다. 라면까지 한 그릇 하니깐 배가 부르더라고요.

총평

1. 가을철 대하가 먹을 때 드라이브 겸 영종도로 멋진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 웨이팅은 그렇게 길지 않아서 좋습니다.

3. 왕새우구이는 살이 너무 오동통통해서 맛있지만 왕새우튀김은 바삭하지 않아서 그저 그랬습니다.

4. 라면까지 먹어야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