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촌치킨 레드순살 주문했더니 껍질튀김 나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저는 교촌치킨의 오랜 단골로서 일주일에 한 번은 찾는 사람입니다. 그중 교촌치킨의 레드순살을 좋아해서 자주 시켜 먹는데 얼마 전에 교촌치킨을 방문했다가 레드순살을 주문했는데 껍질튀김이 나오게 되어서 황당했습니다. 

교촌치킨 레드순살

교촌치킨 레드순살

교촌치킨 매장에서  주문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서 나온 레드순살 치킨의 모습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평상시와 같은 순살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몇개를 먹다 보니깐 너무 얇은 순살치킨의 놀랐습니다.

레드순살 반자른 모습

한입 먹었더니 순식간에 사라지고, 앏은 튀김옷밖에 없는 껍질튀김의 모습 같았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교촌치킨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배신감을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레드순살이 껍질튀김인가?

레드순살 반 자른 사진
레드순살 껍찔튀김

단골로서 이건 정말 아니다 싶어서 종업원에게 이게 레드순살이 맞냐? 라고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종업원은

"교촌치킨 메뉴얼 대로 제작을 해서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답변을 해줬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교촌치킨을 주문을 해온 사람으로서 레드순살을 시켰을 때 이렇게 까지 얇은 적은 없었다고 하소연을 하니깐 다시 레드순살을 만들어서 제공을 해주겠다고 답변해주었습니다.

다시 만들어진 교촌치킨 레드순살

다시 제공된 레드순살

처음 나왔던 교촌치킨 레드순살과는 크기, 색깔부터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교촌치킨을 사랑해 오고 매주 먹었던 레드순살의 자태였습니다.

레드순살 비교사진

처음 나온 레드순살과 다시 제공된 레드순살의 모습은 너무나 다릅니다. 일단 속살부터 시작해서 윤기, 색깔, 크기, 양념맛까지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모야?

교촌치킨을 사랑하는 단골로서 초심을 잃지 말고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을 제공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으로 교촌치킨 레드순살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