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벨카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광고가 나온 제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피토틱스
피토틱스는 건강할 권리를 찾고, 유한한 삶을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약사가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에는 부작용도 많이 있으며, 실제로 부작용 신고가 매년 해마다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피토틱스는 모든 제품은 현직 약사가 설계하였으며, 기업부설 연구소 R&D팀과 연구개발하고 있는 곳입니다.
피토틱스 시트루 아르기닌
시트루 아르기닌이란?
운동을 하다가 한계에 도달했을 때나, 일상생활에서 지치고 힘들 때 먹으면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르기닌 제품을 먹습니다.
저는 한창 운동을 할 때 운동을 하기 전 공백으로 충분한 섭취를 못해서 힘이 없을 때 아르기닌 제품을 먹고 운동을 하게 되면 극한의 한계치까지 힘을 발휘할 수 있어서 꼭, 아르기닌 제품을 먹었습니다.
약간 에너지 부스터 효과를 주어서 활력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L-아르기닌은 단일 고함량 섭취가 필요한 아미노산으로서 신체를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피토틱스 시트루 아르기닌의 장점
L-아르기닌은 타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율이 낮고, 장에 들어가자마자 38% 분해되기 때문에 단일 고함량 섭취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성인 1일 적정 섭취량이 3,000~6,000mg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트루 아르기닌은 안전하면서 충분한 양을 섭취할 수 있게 1포당 L-아르기닌 5,000mg 함량으로 설계를 했습니다.
아르기닌 5,000mg 함량은 어느 정도 일까?
장어가 100g 당 약 1,415mg / 소고기가 100g 당 약 1,117mg / 굴이 100g 당 약 512m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니 1포에 5,000mg 담겨 있는 시트루 아르기닌의 효과는 운동하는 사람에게는 필수입니다.
시트루는 모예요?
피토틱스에서 판매하는 시트루 아르기닌의 시트루는 특허받은 수박과피추출물과 강랑갈추출물을 블렌딩한 피토틱스의 고유 원료입니다.
아르기닌을 분해하는 아르지네이즈를 억제해서 아르기닌의 효과를 증강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맛은 있나요?
아무래도 매일 섭취를 해야 되는 것이기 때문에 맛이 없으면 거부감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흔한 베리맛으로 아르기닌이 판매되고 있는데 피토틱스 시트루 아르기닌은 비린맛을 잡아주는 이탈리아산 청귤 농축액을 사용하여 상큼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안전한가요?
시트루 아르기닌은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피토틱스에서는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9가지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리뷰들로 인정받은 피토틱스
저는 실제로 운동할 때 아침 공복에 시트루 아르기닌을 먹고 효과를 봤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이면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피토틱스 시트루 아르기닌 광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